고객지원
증명서 및 견적서 등을 신청할 수 있는 세이브프롬의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네, 발행됩니다. 고객지원 증명서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네, 비밀번호나 열쇠보관함 위치 알려주시면 작업 후 작업사진은 카톡으로 보내드립니다.
예약을 하시고 전날이나 당일에 취소하시는 경우가 많아, 이에 대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100%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모든 솔루션 변동 및 취소는 최소 3일 전에 가능하십니다.
토요일만 운영하고 있으며,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네, 가능합니다. 원격결제 및 문자 링크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.
세이브프롬의 홈페이지 증명서 발급 페이지에서 내용 작성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예약확정 안내 카카오톡 답장으로 문의 보내주셔도 발급이 가능하십니다.
공간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, 평균적으로 48시간 이후부터 입장이 가능하십니다.
네 가능합니다. 시공 작업 이후 철저한 환기 및 에어솔루션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에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.
세이브프롬은 직영 100% 운영으로 하청이나 타업체에 중개를 하지 않습니다. 본사에서 직접 교육 수료한 인원들로만 배정됩니다.
많은 유명기업/기관 고객님들께서 세이브프롬을 찾고 있습니다
세이브프롬의 솔루션에 대한 궁금하신 부분을 FAQ에서 확인하세요.